메뉴

'빨강 구두', 최명길이 직접 밝힌 ‘민희경’의 대체불가 매력!

 

(사람의 풍경) 최명길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 끌린 이유와 민희경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는다.

최명길은 극 중 누군가의 아내도, 엄마도 아닌 오직 자신의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민희경 역으로 열연한다. 민희경은 무자비하고 냉혈한 페르소나와 동시에, 본능과 욕망에 솔직하고 진취적인 성향을 지닌 캐릭터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분출할 예정이다.

최명길은 ''민희경'은 자유에 대한 갈망으로 거침없는 속성을 지닌, 말 그대로 센 인물이다. 그러나 외관상의 악한 성질 이면에 꿈과 일에 대한 애정과 깊은 야망이 있고, 구조적으로 재편된 세계에서 스스로의 자리를 주체적으로 확장해가는 자신만의 '멋'을 지녔다는 점에서 큰 끌림을 느꼈다'라며 기존의 정형화된 악역과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한 인간의 주체적인 삶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고심하게 하는 묵직한 메시지, 그리고 사회적으로 주어진 역할, 수식이 아닌 '민희경'이라는 어엿한 이름을 지니기까지의 역동적인 내면의 변화를 지켜봐 달라'라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진한 애정을 전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빨강 구두' 제작진은 '최명길은 매 장면마다 제스처와 어조, 눈가의 떨림 등 미세한 차이를 통해 캐릭터의 독보적인 결을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인물들 간 다채로운 관계를 첨예하게 이끌어가는 힘으로 명품 배우라는 수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어떤 경지를 증명하고 있으니 '빨강 구두'를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렇듯 최명길은 특유의 강인한 눈빛과 우아한 아우라를 통해 단숨에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 명품 배우와 명품 드라마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탄생시킬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빨강 구두'는 '루비 반지', '뻐꾸기 둥지' 등 일일드라마의 대가 황순영 작가와 '꽃길만 걸어요'를 연출한 박기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KBS 2TV '미스몬테크리스토' 후속으로 올 7월 5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