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연복 X 정지선 셰프, 손님들 입맛 사로잡은 특별 신메뉴 3종 레시피 유튜브 최초 공개!

 

(사람의 풍경) 이연복, 정지선 셰프가 오직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신메뉴 3종 레시피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제주 음식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는 경증 치매인 '깜빡 4인방'(장한수, 최덕철, 백옥자, 김승만)이 힐링의 섬 제주에서 주문을 깜빡해도 음식이 잘못 나와도 웃음으로 무장 해제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음식점 운영에 나서는 유쾌한 도전기를 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연복 셰프는 송은이, 홍석천, 진지희로 구성된 서포트 드림팀과 함께 제주도 음식점 운영에 도전하는 '깜빡 4인방'을 돕고 있다. 특히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신메뉴 고추면과 삼겹살 볶음면, 그리고 궁채 비빔면을 개발해 이목을 끌었다. 이연복 셰프가 개발한 신메뉴는 제주도 음식점을 방문한 수많은 손님들을 사로잡는 히트 메뉴로 거듭났다.

이에 이연복 셰프는 제주 음식점을 방문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메뉴 레시피를 전격 공개했다.

첫 번째로 선보인 레시피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고추면. 고추면을 개발한 정지선 셰프는 '왕병호 셰프, 작가들과 밤새 고추를 칼로 다진 뒤 구웠다'라고 비하인드를 살짝 공개했다. 완성된 고추면을 시식한 이연복 셰프는 '짜증나게 매운데 자꾸 젓가락이 간다. 끝맛이 고소하다'라고 맛을 평가했다.

이어 이연복 셰프는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촬영 후기를 전했다. 그는 ''깜빡 4인방'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줬다. 촬영 초기와 비교했을 때 굉장히 밝아져 많이 좋아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치매 있으신 분들도 집에만 머물지 않고 바깥 활동을 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고추면 레시피가 공개된 뒤, '주문을 잊은 음식점2'를 향한 구독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몇 년 전에 했던 '주문을 잊은 음식점' 편도 정말 좋았는데,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주는 너무 길어요 레시피 잘 배워가겠습니다', '재빨리 시청하러 고고' 등 반응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제작진은 '이연복 셰프가 평소 프로그램에 강한 애정을 갖고 있어 시청자들을 위한 신메뉴 레시피를 공개하게 됐다. 고추면을 시작으로 '주문을 잊은 음식점' 신메뉴 레시피를 이연복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는 오는 14일 목요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