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유·여진구로 변신" 호텔 델루나展, '도플갱어챌린지' 개최

 

"호텔 델루나 주인공 장만월, 구찬성으로 변신하세요!"

 

'호텔 델루나 전시회' 주관사 위드에이치씨(withHC) 측이 "전시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도플갱어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도플갱어챌린지'는 전시장 안에 세팅되어 있는 조명 기기를 통해 '호텔 델루나'의 주인공 장만월과 구찬성이 되어 인증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뽑기판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 뮤지컬 티켓, 호텔 델루나展 공식 MD상품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위드에이치씨 관계자는 "호텔델루나 전시회를 뜨거운 애정과 관심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미있게 전시를 즐기고 호캉스로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 델루나展' 주관사에서는 현재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에 여전히 예의 주시하고 있다"라며 "VR기기에는 일회용 커버와 전용 소독 물티슈를 사용, 대여 의상은 수시 세탁 및 소독하며, 전시장 전체 방역을 매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 델루나展'은 오는 10월 4일까지 서울 강남 르 메르디앙 호텔 1층에 위치한 M컨템포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사진=withHC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