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2 추석특집 ‘아육대’ IS BACK! 글로벌 아이돌 스타부터 핫트렌드 루키 모습 담긴 티저 공개!

 

(사람의 풍경) MBC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기획 정윤정 / 연출 오미경)의 티저(URL: https://tv.naver.com/v/28897647)가 공개됐다.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2년 만에 뜨겁게 부활한 아육대는 '글로벌 아이돌 스타들과 핫트렌드 루키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한 판 승부!'라는 구호 아래 아이돌 스타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정정당당한 스포츠 축제의 장을 열 예정이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단거리, 릴레이), 양궁, 풋살, e스포츠, 신설 종목 댄스스포츠 등 총 5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전현무, 이홍기, 트와이스(TWICE) 다현이 메인 MC를 맡은 가운데 지난 30일 아육대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이 모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IVE(아이브) 안유진, NMIXX(엔믹스) 설윤, NCT(엔시티) 정우 등 아이돌 스타들의 결연한 각오가 담긴 모습이 비춰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가슴 뛰는 도전'이라는 자막 아래 돋보이는 루키들의 강렬한 눈빛과 짜릿한 승부 현장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신설 종목인 댄스스포츠 현장이 선보여지며, 춤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돌 스타들이 댄스스포츠에서 어떤 K-춤선을 자랑할지 온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오는 9월 9일(금), 11일(일), 12일(월) 추석 연휴 3일에 걸쳐 방송된다.

헤드라인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