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남매가 용감하게', 개성 강한 ‘이상준네’ 한 지붕 3대 가족 대공개!

 

(사람의 풍경)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배우 김용림, 장미희, 왕빛나, 임주환, 문예원이 한 지붕 3대 가족으로 똘똘 뭉쳐 맛깔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의 김용림(윤갑분 역), 장미희(장세란 역), 왕빛나(장현정 역), 임주환(이상준 역), 문예원(이상민 역)이 찰떡 호흡을 예고하며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것.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먼저 김용림은 장세란의 엄마이자 이상준의 외할머니인 윤갑분 역을 맡았다. 윤갑분은 큰딸인 장세란과 자주 부딪히며 현실 모녀를 연기한다고. 장미희는 건물주이자 사업가인 장세란 역으로 분한다. 장세란은 여장부 성격을 지닌 인물로, 세련된 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지녔다.

왕빛나는 대학 시간 강사이자 칼럼니스트, 패션 콘텐츠 제작자인 자유 영혼 둘째 딸 장현정을, 임주환은 집안을 이끌어 온 톱스타이자 한국형 장남 이상준 역을 열연을 펼친다. 문예원은 이상준의 여동생이자 장세란의 딸로 이기적이고 허영심 가득한 이상민 역을 맡아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극 중 이상준네는 5인 5색의 다채로운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모여 이야기를 풀어간다. 김용림과 장미희의 모녀 갈등부터 왕빛나, 임주환, 이상민이 보이는 가족 케미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안방으로 불러 모을 계획이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이상준네 가족은 각자의 성격과 이미지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캐릭터들이다. 이상준네 가족 모든 배우가 최선을 다해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 주말 저녁을 책임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준네 3대 가족이 풀어낼 특색있는 캐릭터들은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만날 수 있다.

헤드라인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