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순정파이터' 학교폭력 이겨낸 ‘샌드백’, 또 한 번 드라마 쓸까? 직장인 파이터 ‘최과장’과 8강 격돌!

 

(사람의 풍경) 오디션과 합숙을 거쳐 본격 토너먼트 SFC(SBS Fighting Championship)가 시작된 SBS '순정파이터'가 22일(수) 방송에서 8강 대미를 장식할 4개(중량급 1, 경량급 3)의 명경기를 선보인다.

현재 섹시매미 팀은 중량급 '김아무개'&경량급 '천안짱'이, 슈퍼좀비 팀은 중량급 '수원들소, 전직체육샘'이 4강에 진출해 각 팀 모두 2명씩의 4강 진출자를 만든 가운데, 과연 어떤 팀에서 4강에 더 많이 진출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똑같은 키와 몸무게로 박빙의 승부를 예고하는 경량급 '샌드백 vs 최과장' 대결은 초미의 관심사다. 최과장은 야근하는 직장인으로 다른 선수들보다 운동량이 부족한 상황이었고 이에 샌드백은 '그대로 회사 다니시면 될 것 같습니다'라며 신경전을 펼쳤다. 데스매치 1라운드에서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샌드백은 이번 8강에서도 소극적인 모습으로 경기를 시작했다.

이에 비해 지금까지 두각을 보여주지 못했던 최과장은 샌드백을 자극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섹시매미 팀 추성훈, 김동현은 '클린치 상황에서 점수를 따라'며 코칭 했고, 슈퍼좀비 팀 정찬성, 최두호는 '타격 유효타를 맞추라'며 최과장에게 코칭을 했다. 확연히 다른 각 팀 멘토들의 전술 속, 박빙의 승부가 이어졌고,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또 다른 경량급 경기는 오디션부터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 멘토 4명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두 선수가 맞붙었다. 무에타이 'Mr.홍대' vs 우슈 산타 '이번생은불효자(이하 이생불)' 대결이었는데 두 선수의 대결을 앞두고, 멘토들이 화끈한 타격전을 기대하며 현장을 더욱 후끈하게 했다. 막상막하 경기에 정찬성은 '격투기가 어쩔 수 없다. 사람의 약점을 알면 그걸 물어뜯으려는 게 짐승의 본능'이라며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예고했다.

총상금 5000만원! SFC 대망의 4강 진출자는 과연 누가 될지, '아드레날린 폭발' 8강 명경기는 22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순정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