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와이낫크루2' KCMX권은비X박현규X조정식, 선 넘는 크루가 다시 돌아온다

 

(사람의 풍경) 찐친 케미를 뽐내는 '와이낫크루'의 전국 방방곡곡 좌충우돌 여행이 다시 시작된다.

SBS모비딕은 LG U+와 공동 제작하는 웹예능 를 5월 8일 첫 공개한다.

작년 공개된 는 KCM, 권은비, 박현규, 조정식이 크루를 이뤄 전국 핫플레이스를 돌며 음악과 관련된 기상천외한 미션을 해결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와이낫 라이브를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콘텐츠였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4,90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새롭게 공개되는 는 쫀쫀한 케미를 뽐냈던 4인의 크루가 다시 뭉쳐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다. 새로운 시즌의 컨셉은 바로 순간의 선택이 모든 것을 좌우하는 복불복 여행! 크루들은 매 순간의 선택을 통해 주어지는 전혀 다른 상황 속에서 미션을 해결하고 버스킹을 펼쳐야 한다.

'와이낫크루'는 '광주', '진주', '대전', '제주'를 돌며, 포스트코로나 시대 다시 떠날 여행을 준비하는 20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다양한 현지 '맛집'은 물론, SNS 인증샷을 위한 숨은 '멋집'까지 담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은 크루들은 보다 의미있는 여행을 위해 여행 내내 일회용품 대신 각자 집에서가져온 텀블러와 다회 용기를 활용하는 '용기내 프로젝트'를 실천한다. 매 회차 'ESG 워너비 챌린지'를 숏폼으로 촬영해 공개할 예정이며, 틱톡을 통해 진행될 'ESG 워너비 챌린지'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4인 4색' 와이낫크루와 매 회차 달라지는 게스트들의 손에 의해 결정될 운명은 이들을 어디로 이끌지, 그리고 와이낫크루가 소개할 전국의 숨은 핫플레이스는 어떤 곳들일지. 다양한 미션 수행과 ESG 실천을 통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유튜브, 페이스북 모비딕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