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결혼 26년 차’ 워너비 부부의 민낯?!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고백

 

 

(사람의 풍경) 톱배우 부부 손지창, 오연수가 '잠만 자는 사이다'라고 털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톱스타 부부 손지창, 오연수의 합류가 예고돼 이목을 끌었다. 1998년 결혼 당시 세기의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올해 햇수로 26년 차 부부다. 

 

오연수는 '도대체 내가 좋아했던 오빠는 뭐하고 사나, 놀고 있나, 뭐 하는지도 모르겠다는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라며 '동상이몽'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러면서 오연수는 '잘생겼었지 않냐.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렀다'라며 손지창을 놀렸다. 이에 손지창은 '(너도) 그때가 훨씬 예뻤다'고 받아치며 26년 차 부부다운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손지창은 '이제 애들이 집에 없으니까 심심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하다'라며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연수 역시 '저희는 한집에서도 각자 생활한다. 잠만 자는 사이다'고 털어놔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최초로 공개되는 톱배우 부부 손지창, 오연수의 일상은 오는 7월 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