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과몰입인생사', 인생 텔러 배철수 X 궤도가 들려줄 파란만장한 인생史 주목!

 

 

 

 

(사람의 풍경) 교양 명가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의 텔러가 확정되었다. 

 

'과몰입 인생사' 에는 매회,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실감나게 들려준 '인생 텔러'가 출연한다. 전설적 밴드 송골매의 보컬이자 국민 라디오 DJ '배철수',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각 회차의 인생 텔러를 맡았다. 

 

한 인물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맛깔나게 들려줄 예정이다. 

 

8월 31일 첫 방송을 앞둔 '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집은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조명하며, 그들이 삶에서 내린 중대한 선택과 그 결과를 따라가는 신개념 선택형 역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주목할 것은 기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에 있다. 출연진들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한 인물의 생애에 '과몰입' 하면서, 중간중간 해당 인물이 놓였던실제 선택 상황에서 '만약 나라면?' 결정을 직접 내려야 한다.그 결정에 따라 예측 불가의 뒤바뀐 대체 역사를 불러올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거기에 최첨단 XR(eXtended Reality, 확장 현실) 기술을 접목한 화려한 영상미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MC진으로는 재치 있는 입담의 차세대 MC '이용진'을 필두로, SBS의 딸로 인정받은 브레인 모델 '이현이',2023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이은지'가 한데 뭉쳐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껏 보지 못한 신개념 인물 스토리텔링과 특급 텔러로 중무장한 과몰입의 세계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8월 31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과몰입 인생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