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과몰입 인생사' 텔러 배철수X궤도에 이어 게스트 침착맨X류승수, 존박X모니카 황금라인업 완성

 

 

(사람의 풍경) 이용진x이현이x이은지가 MC로 나선 파일럿 프로그램 SBS'과몰입 인생사'의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생 텔러'배철수와 궤도가 들려줄 역사속 인물의 파란만장한 인생史가 기대되는 가운데 특급 게스트 라인업이 예고 됐다. 침착맨X류승수, 존박X모니카가 게스트로 출격해 텔러의 아야기에 과몰입할 예정이다. 

 

우선 첫 회 게스트로 美 명문대 출신 '엄친아' 가수 존박과, '명언 제조기' 교수 출신 댄서 모니카가 자리를 빛낸다. 모니카는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새롭게 써지는 대체 역사 스토리에 경악을 금치 못한 채, 녹화 내내 '무서워요'를 연발했을 정도. 존박은 적재적소에 뽐내는 의외의(?) 지식에 전문가로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칭찬을 듣기도 했는데… 게다가, 두 사람은 깜짝 무반주 노래와 춤까지 선보여 녹화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 다른 회차에선, '인방계의 유재석'으로 통하는 크리에이터 겸 웹툰작가 '침착맨'과, 남다른 내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26년 차 배우 '류승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인물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녹화가 끝난 뒤에도 한동안 과몰입의 여운에서 헤어 나오지 못해, '이대로라면 밤을 새울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집은 역사 속 인물의 '인생사'를 조명하며, 그들이 삶에서 내린 중대한 선택과 그 결과를 따라가는 신개념 선택형 역사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다. 

 

지금껏 보지 못한 신개념 인물 스토리텔링과 특급 게스트로 중무장한 과몰입의 세계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8월 31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