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7인조 보이그룹 이븐(EVNNE),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합류

 

 

(사람의 풍경) MBC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 라인업에 7인조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지난 31일 합류했다. 

 

이븐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그룹으로 문정현, 박지후, 박한빈, 유승언, 이정현, 지윤서, 케이타로 구성됐다. 이븐은 오는 9월 19일 데뷔 후 나흘 만에 대형 콘서트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매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2세대 대표 아이돌 김재중부터 5세대 아이돌 이븐까지 세대를 포괄하는 아이돌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에이티즈 홍중,윤호의 진행으로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과 성대한 막을 올린다. 이번 '아이돌라디오' 콘서트엔 김재중, 이븐을 포함해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ONF) △에이티즈 △LUCY △엔믹스 △플레이브가 출연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 수익금 전액이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되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미공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포함해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 역시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아울러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교촌치킨과 함께 오는 9월 5일 화요일부터 9월 15일 금요일까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앱으로 교촌 허니시리즈와 레드볶음면으로 구성된 '아이돌라디오 치면 세트' 4종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00여명에게 R석 티켓 2매를 지급한다. 

 

이번 공연 예매는 YES24에서 진행 중이며, 공연 관련 추가 이벤트는 '아이돌라디오' 및 MBC 라디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