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래와 나’, 한지민, 박해수가 고래를 알리기 위해 처음으로 함께 작업하다!

 

 

(사람의 풍경) 배우 한지민과 박해수가 SBS 창사 33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연출 : 이큰별. 이은솔)를 위해 뭉쳤다.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는 오는 11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고래와 나'는 지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살며, 가장 긴 거리를 이동하는 포유류지만, 가장 알려지지 않은 동물인 고래에 관한 다큐멘터리이다. 초고화질 8K 촬영으로 고래의 모든 비밀을 총 4부작으로 시청자에게 선물한다. 

 

, 등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평판 1위 배우 한지민과 , 등으로 요즘 가장 핫한, 흥행 보증수표 배우 박해수가 내레이터가 되어 미지의 동물, 고래를 시청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새끼에게 젖을 먹이는 등 인간과 닮아있는 고래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했던 한지민은 '인간이 편의를 위해 아름다운 자연과 생태계를 훼손시켰다'라며 고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자칭 '고래 덕후'이자, '고래 같은 배우가 꿈'이라고 말한 박해수는 '고래와 나' 제작진이 촬영에 성공한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면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지민과 박해수는 '비단 고래에 관한 이야기뿐 아니라 인간, 그리고 지구까지,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좋았다'라며 '고래와 나'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우리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고민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며 기대를 표했다. 또한, 박해수는 '고래와 나'를 통해 배우 인생에서 처음으로 다큐멘터리의 내레이터로 데뷔하게 된다. 

 

대한민국 최초 본격 고래 다큐멘터리를 표방하는 '고래와 나'는 8K 초고화질의 놀라운 영상과 오대양을 돌며 직접 녹음한 고래의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고단한 하루를 잊게 해 줄 것이다. 

 

SBS 창사특집 '고래와 나'는 11월 18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