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드벨벳 웬디, 타이틀 곡 ‘Wish You Hell’로 선사할 짜릿한 통쾌함!

중독적 사운드+시원한 보컬+개성 넘치는 가사에 담은 솔직한 메시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웬디표 하이틴 감성에 기대감 UP!

 

 

(사람의 풍경)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Wish You Hell'(위시 유 헬)로 짜릿한 통쾌함을 선사한다.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한층 업그레이드된 웬디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신곡 'Wish You Hell'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으며, 웬디의 시원한 보컬과 솔직한 메시지가 짜릿하고 통쾌한 감정을 자아낸다. 

 

더불어 웬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Like Water'(라이크 워터)에 이어 히트 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한 이번 신곡은 특유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가사 표현과 연출로 웬디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오늘(27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에는 청량하면서도 키치한 비주얼의 이미지가 공개, 이번 새 앨범으로 보여줄 웬디표 하이틴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3월 12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출처=에스엠엔터테인먼트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