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NS페이지, ‘무료 사주운세’ 앱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앱스토어 무료앱 전체순위 17위,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2위에 랭크된 ‘무료 사주운세’ 앱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15일 -- SNS페이지(대표 박준호, www.snspage.com)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사주운세’ 앱을 출시하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SNS페이지의 앱은 사주, 토정비결, 운세, 꿈해몽, 별자리점을 어디서나 쉽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접속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이미 앱스토어 무료앱 전체순위 17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평소에 사주나 운세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NS페이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해 3월19일까지 매일 ‘무료 사주운세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아 사용한 후 앱스토어에 트위터 아이디와 함께 리뷰를 남긴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당첨자 발표는 SNS페이지 공식 트위터 계정인 @snspageu 를 통해서 매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SNS페이지의 오세훈 차장은 “스마트폰 사용자 1천만 시대를 맞아 SNS 포털을 지향하는 SNS페이지는 앞으로도 사용자가 원하는 소비 기호에 맞춰 다양한 APP을 개발할 예정이다. 컨텐츠가 많은 SNS페이지의 강점을 살려 최대한 다양한 분야와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SNSPAGE

관련기사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