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LUX*는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및 중동에서 새로운 확장을 발표했으며, SALT는 올해 중국에 첫 번째 리조트를 개장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포트루이스, 모리셔스 2025년 1월 24일 -- 모리셔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럭셔리 호텔 운영사 더 럭스콜렉티브(The Lux Collective)가 중국, 아프리카, 중동 및 동남아시아의 신규 개장과 함께 2025년 이후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더 럭스콜렉티브(The Lux Collective) 그룹의 브티크 및 목적 주도형 호텔 브랜드인 솔트(SALT)는 모리셔스 외 지역인 중국에 두 곳을 오픈하며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더 럭스콜렉티브(The Lux Collective)의 플래그십 럭셔리 브랜드인 럭스*(LUX*)는 중동과 동남아시아에서 런칭할 예정이며, 보츠와나의 미래지향적이고 호화로운 사파리 캠프를 통해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넓힐 예정이다. 더 럭스콜렉티브(The Lux Collective)의 새 장을 열어갈 올리비에 샤비(Olivier Chavy) 신규 최고경영자는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여행지에서 그룹의 전략적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아몬틸라도, 마데이라, 루비 포트로 강화된 비노의 유산 타이베이 2025년 1월 24일 -- 카발란 증류소(Kavalan Distillery)가 롯데 면세점이 독점 판매할 2025년 첫 번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걸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랜드 리저브(Grand Reserve) 1호와 2호는 캐스크의 숨겨진 맛을 끌어내기 위해 고안된 특별한 STR(shave-toast-rechar) 기법으로 오크를 처리한 카발란의 상징적인 비노(Vinho) 와인 캐스크로 숙성했다. 그랜드 리저브 1호는 비노 와인 캐스크에 희귀한 스페인 아몬틸라도(Amontillado) 셰리 캐스크를 결합하여 살구잼, 건베리, 캐러멜 크림의 풍미를 선사한다. 한편 그랜드 리저브 2호는 비노 와인과 마데이라와 포르투갈의 루비 포트(ruby port) 캐스크를 혼합하여 설탕에 절인 과일 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과일과 크리미한 맛을 느끼게 해준다. 그랜드 리저브 시리즈는 카발란의 상징적인 비노 와인 캐스크를 중심으로, 뛰어난 배럴 숙성 및 블렌딩 기술력을 통해 강화된 카발란의 특징인 복잡성과 깊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멜버른, 호주 2025년 1월 24일 -- 세계 최고의 그랜드 슬램 테니스 토너먼트 중 하나인 호주 오픈(Australian Open, 이하 'AO')이 1월 6일부터 멜버른 파크(Melbourne Park)에서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https://www.haier.com/global/ 선도 기업 하이얼(Haier)[https://www.haier.com/global/ ]은 2025년부터 2027년까지 AO 및 써머 오브 테니스(Summer of Tennis) 이벤트의 공식 TV 및 가전제품 후원사로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하이얼과 AO의 첫 번째 파트너십으로 혁신, 지속 가능성 및 소비자 경험 향상의 장기적인 약속에 대한 신호탄을 올렸다. 하이얼과 호주 오픈: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는 완벽한 조합 하이얼 AO의 첫 파트너십은 탁월함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소비자 중심의 접근 방식,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이라는 공통 가치를 구현한다. 가전제품 부문에서 하이얼의 기술 리더십과 AO가 전 세계 수백만 팬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퍼포먼스와 최고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상하이 2025년 1월 23일 -- 72/144시간 무비자 환승 정책이 '중국 비즈니스 및 여행'을 활성화하면서, 54개국의 여행객이 18개 성(省)과 38개 항구를 통해 무비자로 여행할 수 있게 됐다. 방문객들은 입국 도시에 따라 최대 72시간 또는 144시간까지 체류할 수 있다. 이는 글로벌 기업들이 중국의 성장하는 시장을 탐색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다. 또한 식품 서비스 분야도 건강 위주의 지속 가능한 옵션뿐만 디지털 및 스마트 기술을 활용하여 진화할 수 있는 기회다. 호텔렉스 상하이 호스피탈리티 장비 및 식음료 박람회(HOTELEX Shanghai Hospitality Equipment & Foodservice Expo)가 2024년에 큰 성공을 거둔 이후 2025년에 다시 열릴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호스피탈리티 장비와 식음료 서비스 분야의 세계 최대 글로벌 전시회 중 하나로 30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와 풍부한 이벤트 기획 경험을 자랑한다. 2024년 박람회에는 283046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석했고, 이 중 해외 방문객은 15761명으로 전년 대비 80% 증가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
-- 춘절 기간 동안 준비된 색다른 새해를 경험해보세요 상하이 홍차오 경제기술개발구 (Hongqiao Economic and Technological Development Zone)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상하이 홍차오 (Hilton Shanghai Hongqiao)는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주변 문화시설을 자랑합니다. 저희 호텔은 고객들이 춘절 기간 동안 색다른 춘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음력설 첫날인 1월 29일 오전 10:08에는 사자춤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춘절 행사에서 사자춤을 행운과 상서로운 기운을 상징하며, 위풍당당한 사자들이 징과 북 소리에 맞춰 뛰면서 춤을 추는 활기찬 분위기를 통해 음력설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력설 첫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다양한 전통 수공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첫째 날에는 붓을 사용하여 붉은 종이에 복을 기원하는 글귀를 쓰는 대련 쓰기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대련 쓰기를 통해 중국 서예가 주는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은 등 만들기를 통해 전통 수공예의 즐거움을 느낌과 동시에 새해를 더욱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패션 뷰티 K팝'으로 화력 강화 - "5년간 수수료 면제 및 AI 기술 적극 투자 통해 한국 셀러의 해외 진출 지원" - 쏟아지는 케이베뉴 성공 사례…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셀러 매출 대폭 성장 - 'K-셀러 판매 지원 확대'로 올해 더욱 강화된 韓 지원 정책 예고 서울 2025년 1월 20일 -- 알리익스프레스가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행하며 한국 셀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글로벌 셀링은 한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해외 시장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판매 시장으로는 미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4개국이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판매 국가와 지역을 점차 확대할 방침이다. 판매자들은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하면 쉽게 입점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판매자들이 기존 해외 수출 과정에서 겪었던 보증금, 수수료, 언어 장벽 등의 어려움을 인식하여, AI 기술을 활용한 무료 번역 서비스 제공 및 5년간 수수료를 면제하는 파격적인 정책을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서의 푸껫 위상 강화 방콕 2025년 1월 17일 -- 센트럴 푸껫(Central Phuket)[https://www.centralpattana.co.th/th/home ] 쇼핑센터가 개장 6주년을 맞아 10억 바트를 투자해 플로레스타 존(Floresta Zone)을 확장하고 럭셔리 상품을 확충하면서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서 푸껫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번 확장은 날로 성장하는 이 해안에 위치한 낙원에서 지출을 마다하지 않는 VIP 고객과 해외 관광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진행됐다. 센트럴 파타나(Central Pattana plc)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나타킷 탕푼신타나(Nattakit Tangpoonsinthana) 박사는 푸껫이 하와이, 모나코, 산토리니, 마이애미와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고 말한다. 2024년 푸껫의 관광 수입은 2023년 대비 28% 성장한 5천억 바트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광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은 3만4336바트다. 센트럴 푸껫은 플로레스타 존을 18만
-- 슈퍼마이크로와 엔비디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AI를 활용하여 소매업체의 매출 증대 및 비용 절감 가능 산호세, 캘리포니아주 및 뉴욕, 2025년 1월 16일 -- 미국소매협회(National Retail Federation, NRF) -- AI/ML, HPC,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5G/엣지를 위한 토털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Inc., SMCI)가 엔비디아(NVIDIA)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소매협회(NRF) 엑스포에서 소매업계를 위한 최신 솔루션을 선보인다. 생성형 AI의 기능과 접근성이 향상되면서, 소매업체들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일부인 NVIDIA NIM 마이크로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찰스 리앙(Charles Liang) 슈퍼마이크로 사장 겸 CEO는 "슈퍼마이크로의 혁신적인 서버, 스토리지,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통해 소매 운영, 매장 보안,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하며, "NRF에서 소매업체들에게 AI의 혁신적 잠재력을 소개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할 수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WATG, SAOTA 등 국내외 유명 건축 회사 6곳과 설계 공조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5년 1월 16일 -- 두바이 홀딩 부동산(Dubai Holding Real Estate)의 계열사인 나킬(Nakheel)이 국내외 유명 건축 회사 6곳과 협력하여 팜 제벨 알리(Palm Jebel Ali)에 각기 독특한 건축 스타일이 적용된 맞춤형 빌라 10채를 설계했다고 밝혔다. 이 비치 컬렉션(Beach Collection) 프로젝트를 위해 나킬과 협력한 건축 회사들은 WATG, SAOTA, 화이트스페이스 아키텍츠(Whitespace Architects), NAGA 아키텍츠(NAGA Architects), LOCI, LW 디자인 그룹(LW Design Group)이다. 건축가들은 섬에서 맛볼 수 있는 바다의 고요함, 활기찬 도시 풍경, 그리고 섬의 풍경을 정의하는 색상과 형태의 독특한 조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 상징적인 목적지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역동성을 기념하는 고급 빌라 10채를 설계했다. 모두 실내외 생활을 자연스럽게 통합하여 일상생활의 격
-- '사자의 포효, 축복이 쏟아지다'는 주제로 음력설 장식물 공개 -- 사자 18마리가 펼치는 인상적인 사자춤 공연으로 행사 개시 홍콩 2025년 1월 16일 -- 홍콩 하버시티 쇼핑몰(Harbour City Shopping Mall)이 '뱀의 해'를 맞아 중국에서 풍요로운 부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8'과 생동감 넘치는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사자의 포효, 축복이 쏟아지다(Lions Roar, Blessings Pour)' 장식물을 선보인다.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 장식물은 모든 분들에게 풍요와 번영과 성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2025년 2월 16일까지 공개된다. 활기찬 사자 복도(Vibrant Lion Corridor)에는 18마리의 다채로운 사자를 전시했고, '즐거운 행운의 계단(Steps of Joyful Fortune)'에는 하버시티로 번영을 가져올 두 마리의 장엄한 사자를 세워놓았다. 하버시티는 풍수 전문가 리 싱 차크와 유명한 '쿵의 용과 사자춤 팀(Keung's Dragon & Lion Dance Team)'을 이끄는 제리 쿵이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알리바바닷컴,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에 K-뷰티 중소기업 15곳 초청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 알리바바닷컴, K-뷰티 우수성 바탕으로 국내 중소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적극 지원 - K-뷰티, 알리바바닷컴 통해 글로벌 시장서 폭발적 성장…스킨케어•메이크업 인기 고공행진 서울 2025년 1월 16일 --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산하의 글로벌 B2B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리바바닷컴(Alibaba.com)이 국내 뷰티 중소기업들과 함께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2025 코스메위크 도쿄(Cosme Week Tokyo 2025)'에 참가해 K-뷰티의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코스메위크 도쿄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무역 박람회로, 스킨케어•헤어케어•원료•OEM• 미용기기 등 뷰티 관련 제품들이 총망라되어 3일간 소개될 예정이다 3.7만㎡ 규모의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5 코스메위크 도쿄에는 20개국 이상의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