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오늘(2일) 티켓 예매 시작

 

 

(사람의 풍경) 국내 케이팝 팬들과 함께하는 MBC라디오의 대형 프로젝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의 일반 예매가 2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오픈됐다.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과 성대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정규 방송이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서 2018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만큼 국내 팬들과 호흡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는 의도다. 이번 공연은 올해 하반기 국내 최대 규모로,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된다. 

 

현재까지 1차 및 스페셜 라인업이 공개됐다. △김재중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데이식스 영케이 △아이콘 △온앤오프(ONF) △에이티즈 △LUCY △엔믹스가 이름을 올렸다. '아이돌라디오 시즌3' DJ로 활약 중인 홍중,윤호의 소속 그룹 에이티즈를 비롯해, 2세대 아이돌의 시작을 알린 김재중부터 4세대 실력파 아이돌 엔믹스까지 세대와 장르를 망라하는 케이팝 라인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종 라인업으로 또 어떤 케이팝 아티스트가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에 합류해 반향을 일으킬지 이목을 끈다. 

 

공연 예매 및 공연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돌라디오' 공식 트위터(X), MBC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YES24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