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D-31' 포토카드·사진촬영 이벤트 공개…플레이브 합류

 

 

(사람의 풍경) 국내 케이팝 팬들과 함께하는 MBC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이 티켓 이벤트를 공개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공연 한 달 전인 23일을 맞아 관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이벤트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를 좀 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포토카드 이벤트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당일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맞춤 포토카드를 무료로 한정 배포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서트 유료 예매자 중 응모 및 추첨을 통해 출연 가수와 함께하는 일대일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공연 당일 출연 가수와 사진을 촬영하게 된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라인업 합류 소식도 알렸다. 플레이브는 지난 7월 '아이돌라디오' 생중계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 공연에 출연, 신곡을 포함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플레이브 팬들이 오프라인 공연장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에이티즈 홍중,윤호의 진행으로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과 성대한 막을 올린다. 

 

△김재중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ONF) △에이티즈 △LUCY △엔믹스 △플레이브 등 세대와 장르를 망라하는 케이팝 라인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되는 만큼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예매는 티켓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 중이다. 포토카드 및 사진 촬영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아이돌라디오' 및 MBC 라디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