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요금제 바꾸고 전기차 ‘득템’… 0 청년이라 행복해요

 

 

(사람의 풍경)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이 0 청년 요금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매장에서 더더줌'에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추첨, 5천만 원 상당의 BMW 미니 쿠퍼 전기차(Electric SE)를 증정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0 청년 요금제는 SKT가 지난 6월 출시한 만 34세이하 고객 대상 5G 요금제로, 영화,커피,로밍 50% 할인 등 청년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6~7월 두 달 동안 SKT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0 청년 요금제를 가입 및 변경한 고객 약 2만2천 명이 이번 '매장에서 더더줌' 이벤트에 응모했다고 SKT는 밝혔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은 행운의 주인공은 대구에 사는 정태성(22)씨다. 정 씨는 '생애 첫 휴대폰부터 SKT를 이용했고, 오랜만에 스마트폰을 바꾸러 집 근처 대리점에 방문했다가 상상도 못한 큰 선물을 받았다'며 '앞으로 SKT, 그리고 0 청년 요금제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질 것 같다'고 말했다. 

 

SKT는 향후 0 청년 요금제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지속 전개해 올 연말까지 가입자 100만명을 달성한다는 구상이다. 

 

김상범 SKT 유통 담당은 '앞으로도 SKT 공식인증 대리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기대감을 갖고 매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