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레퍼시픽, 면도날 정기구독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

(사람의 풍경)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면도날 정기 구독자 기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에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사제, 롯데엑셀러레이터와 함께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시리즈 A 라운드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담당자는 '레이지소사이어티의 빠른 성장 속도와 아모레퍼시픽그룹과의 다양한 협업 가능성에 주목해 투자를 결정했다'며 '남성 그루밍 시장과 서브스크립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만큼 양 사가 다방면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의 투자 및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기존 그루밍, 남성 소비재 브랜드의 문제점인 과도한 유통 수수료로 인한 가격 거품, 일 방향 소통, 고객 데이터 부재를 D2C와 정기구독으로 해결하려는 기업이다. 가성비를 중시하지만 디자인과 품질력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는 20~40 밀레니얼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주 타깃이며 면도날 정기구독고객을 기반으로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