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봉원 “3대가 덕 쌓아도 될까 말까 한 주말부부” ♥박미선과 각집살이 최초 공개!

 

 

(사람의 풍경) 31년 차 코미디언 부부 이봉원, 박미선의 '각집살이'가 최초 공개된다. 

 

지난 12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300회 특집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이봉원, 박미선 부부의 합류가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이봉원 홀로 등장했다. '결혼 31년 차 소상공인 이봉원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이봉원은 '5년 전 짬뽕집을 하게 되면서부터 저는 천안, 박 여사는 일산, 사회적 거리 두기를 확실하게 했다. 3대가 덕을 쌓아도 될까 말까 한 주말부부다'라며 밝게 웃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이봉원이 자기만의 공간에서 '또 다른 유토피아를 만드는 공간이다. 만족하고 있다'며 자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저는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에 하고 싶은 건 꼭 해봐야 한다. 그게 낭만이라고 생각한다'고 한 이봉원은 식당을 운영하고 요트를 타는 등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각집살이'에 대한 흥미를 끌었다. 

 

31년 차 부부 이봉원, 박미선의 '각집살이'는 19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SBS '동상이몽'에서 최초 공개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