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진호개! 그가 다시 돌아왔다!" ‘카리스마 폭발’티저 포스터!

 

 

(사람의 풍경) '진호개! 그가 다시 돌아왔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다시 돌아온 김래원의 강렬한 의지를 담은 '카리스마 폭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4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스튜디오S, 메가몬스터)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무엇보다 '소옆경'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한국판 수사 공조극의 새 장을 연 '소방서 옆 경찰서'의 확장판으로 더욱 진화된 세계관과 강력해진 '트라이앵글' 공조를 선사하며 블록버스터급 카타르시스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인 '소방서 옆 경찰서'를 통해 명불허전 연기 달인을 입증한 진호개 역 김래원과 입체적인 열연을 펼친 손호준, 연기 변신에 성공한 공승연이 시즌 2에도 계속 함께할 것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사건 현장으로 다시 돌아온 진호개(김래원)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 '티저 포스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포스터'는 소방과 경찰은 물론 국과수까지 투입된 참혹한 현장 속에서 고심에 빠진 진호개를 표현, 예측 불가한 재난의 향연과 끝 모르는 사상자의 발생을 예고해 긴장감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해가 지기 직전, 폴리스라인에 선 진호개는 노을을 등진 채 뒤돌아보며 남다른 포스를 풍기고 있는 상황. 또한 진호개는 돌아보는 시선만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며 범죄자를 향한 광기를 또다시 터트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진호개의 결연한 표정은 무고한 시민들을 상대로 '데스 게임'을 시작한 최종 빌런과의 사투를 암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고의 지능형 범죄자인 '재앙의 설계자'를 잡기 위해 '검거에 도른자' 진호개가 벌일 소방-경찰-국과수의 '트라이앵글 공조'는 과연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그 짜릿한 공조의 맛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최악으로 치닫는 상상 불가 범죄와 이를 쫓으며 더욱더 검거에 집착할 진호개의 맹활약을 강렬한 이미지로 형상화했다'라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물할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