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래엔,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 모집

 

 

(사람의 풍경)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7월 23일까지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을 모집한다. 

 

'초코'는 '초등 교과서의 공부 핵심(CORE)을 잡자'는 의미의 교과서 기반 미래엔 인기 초등 학습서로,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와 개념을 그림으로 정리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교재에 수록된 QR 코드를 통해 개념과 문제 설명, 실험 동영상 등을 제공해 온,오프라인 혼합형 학습이 가능하다. 

 

미래엔의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은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에서 체험단 지원 신청서 작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초코 시리즈는 △3~6학년 국어/사회/과학의 1,2학기 24권 △1~6학년 수학 1,2학기 12권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총 36권의 교재 가운데 1권을 선택해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초등학생 여름방학 기간인 7월 말~8월 중순으로 약 2주간 미래엔 참고서 초코 교재 체험 기회를 얻다. 활동 기간 안에 미션 완료 시, 미션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래엔은 최근 과목별 전 학기 라인업이 완성된 초코 시리즈는 학생들이 교과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참고서라며, 초코 체험단 활동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1학기 교과 복습이나 2학기 교과를 효과적으로 예습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